본문 바로가기

신차 시승기

2020아우디A6시승기

SMALL

#2020아우디a6 풀체인지 된 인기 있는 아우디 중형 세단

아우디 주력 차종인 만큼 인기 많은 모델이고

현재 #아우디11월프로모션 #아우디년말프로모션

#아우디a6프로모션 조건도 좋아서 연말까지도 할인

동일하게 적용되니 연말까지 굳이 할인 더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다!

 

고객 상황에 따라서 #아우디트레이드인 #아우디재구매 혜택 등을

모두 받게 되면 천만 원까지도 할인이 가능하여

재구매와 아우디 트레이드인 조건이 아닐 경우는

기본 할인 조건으로 구매하는 방법밖에는 없다!

대표이미지 삭제

저번 주 전시차가 들어오고 나서부터 시승차도 함께 풀렸는데

일주일이 지나고 나서야 시승했지만 오랜 시간할 수는 없어서

굉장히 아쉬웠고 잠깐 시승했지만 라이벌 모델

#bmw530i #재규어xf #벤츠e300 #렉서스es 및 기타등등

라이벌 모델을 압도할 만큼 매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시승해보면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모델이라 할 수 있다!

정말 잠깐 아주 짧게 시승했기 때문에 느낀 점만

간략히 요약하여 핵심만 정리해놓겠다

 

#2020아우디A6 제원은 2,000cc 직분사 터보 차저, 7단 S 트로닉, 상시 4륜 구동,

252 마력, 37.7 토크, 복합연비 11.4km, 공차중량 1,820kg,

서스펜션 앞뒤로 멀티링크를 사용하고 #2020아우디a6가격

#아우디a6컴포트 6,679만 원 #아우디a6프리미엄 7,072만 원이고

 

#아우디프로모션 할인 조건도 좋아서 재구매, 트레이드 인,

임직원, 다자녀, 장애인등 부합 조건에 따라 최대 할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풀체인지 전 A6 브라운 시트 보다 조금 더 어두운 컬러의

브라운 시트는 고급스러움을 강조 시켜 만족도가 높았고

시트 포지션도 낮게 세팅돼있어 착석하고 시트를 최대한 낮췄을 때

세단과 스포츠 쿠페의 느낌도 함께 느낄 수 있었는데

보닛 높이도 높다 보니 더욱 스포티 하게 느껴졌던 거 같았다.

 

부드러우면서 무게감 있는 승차감은 플래그십처럼 편안함을 선사하지만

플래그십처럼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된 모델은 아니기에

플래그십의 편안함을 표현한 거 같아 만족했고

컴포트 모드에서도 승차감이 편안하다 보니

스포츠 모드로 변경했을 때 약간 타이트한 느낌만 있을 뿐

시내 주행에서도 편안함이 느껴졌다.

와인딩 들어가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시승하면서 아쉬운 점은 도어 쪽 암 레스트가 콘솔 쪽 암레스트 보다

간격이 넓다 보니 팔을 올렸을 때 멀게만 느껴져서

스포츠 주행에서는 걸리 적 거리지 않아 편하겠지만

막상 시내 주행에서는 불편함을 느꼈다

 

콘솔 암 레스트에 팔을 올렸을 때 바로 기어 노브도 잡혀서

변속하기도 편하면서 변속기 앞의 인터페이스도

손을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한 점도 있다!

스티어링 휠의 그립감도 부드러우면서 무게감 있어서

중형 세단이지만 플래그십 대형급의 무게감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아우디의 미래지향적인 실내 디자인은 라이벌 모델 대비

뛰어난 디자인을 보여 만족도가 높았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변속 응답성인데

시프트 다운은 빠르나 시프트 업 변속은 느리다!

rpm이 최고를 찍을때 알아서 자동 변속되서

스포츠 주행에서 굳이 시프트 업은 사용하지 않아도 될거 같다.

물론 매뉴얼 모드에서 변속할 때 시프트 업이 느리다는 말이다!

 

0-100km가속

브레이크 답력도 민감하지 않으면서 밟는 스트로크에 따라

답력조절도 할 수 있어 편했고 가속력도 좋아서 만족스러우나

당연한 말이지만 같은 파워 트레인을 사용하는

#A5스포트백 보다 아무래도 가속력은 시원하지 않지만

가속력은 만족할만하다!

주행모드변경

12.3인치 버추얼 콕피트는 세련됐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행 모드 변경 시 좌측 D 드라이브 하단에 주행 모드 글씨만 바뀔 뿐

디스플레이 스타일 전체가 변경되지 않아 상당히 아쉽다고 생각되는

부분이다. 스타일 변경도 같이 됐으면 좋았을 텐데...

 

후방카메라어라운드뷰

후방 카메라와 어라운드 뷰 화질도 상당히 뛰어나서 사진으로는

그 퀄리티를 모두 표현이 안돼서 아쉽지만 만족스러웠던 부분이고

상단이나 하단에 디스플레이를 터치했을 때 신속히 응답하는

빠른 응답성과 아이콘도 보기 쉽게 표현되어 사용하기도 쉬웠다.

 

콘솔 디자인이나 센터를 가로지르는 프리미엄 등급의 우드 마감은

고급스러움이 더욱 강조되면서 컴포트 기본 모델의 알루미늄 그레인보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프리미엄과 기본 모델의 차이라고 하면 HUD, 우드 마감,

가죽 대시 보드 마감, 블랙헤드라이닝 등 조금의 옵션 차이가 있지만

기본 모델 만으로도 만족도는 높을 거라 생각된다!!!

#아우디a6풀체인지 모델을 아주 잠깐 시승했지만

동급 라이벌 모델과 비교를 거부할 정도로 십이분 만족감을 선사하는 모델이다!

bmw 5시리즈, 벤츠 e 클래스, 렉서스 ES등

모두 시승해봤지만 A6를 따라오기에 부족함이 있다.

 

#아우디11월프로모션 #아우디프로모션 #아우디할인

#아우디트레이드인 #아우디재구매 #아우디a6

#아우디a6풀체인지 #아우디a6프로모션 #아우디a6리스

#아우디a6장기렌트 #아우디장기렌트카 #2020아우디a6풀체인지

 

아우디 신차 구매 문의 #OlO_56587504

 

LIST